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씨젠 주가, 일단은 한발 물러서서 관망하기 하반기 M&A소식을 기대하며 (Feat. 소소한수익)

Super문 2021. 6. 29. 16: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는 씨젠을 6만원 정도에 매수를 해서 가지고 있었는데요. 

씨젠 주가, 단기적인 급등은 경계 그렇지만 저평가 국면! 다음 소식은 언제쯤? (씨젠 공매도)

 

씨젠 주가, 단기적인 급등은 경계 그렇지만 저평가 국면! 다음 소식은 언제쯤? (씨젠 공매도)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역시, 오늘은 씨젠의 날이었다고 할 수 있겠죠?  장 중에는 최고점 약 27%상승까지 기록하면서 거의 상한가까지 근접하다가 마지막에는 빠졌습니다. 계속해서 말씀

supermoon94.tistory.com

 일단 또 예상과 달리 델타 바이러스 발현 소식으로 갑작스러운 급등이 나왔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것은 하반기에 들려올 씨젠의 M&A소식이었는데요. 일단은 델타 바이러스로 인해서 씨젠의 올해 매출 및 영업이익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는 달리 진단키트는 지속적으로 사용되고 있죠.

다만, 저는 오늘까지 가지고 있던 씨젠의 물량을 모두 매도했습니다. 원래 목표가는 10만원 선이었는데요.

갑작스러운 급등을 하기도 했고, 사실 씨젠의 제품은 예전에도 잘팔리고 있었고 지금도 잘팔리고 있지만 뉴스에 따라서 주가만 왔다갔다 하고 있어서 일단은 매도를 결정했습니다. 또 한번 씨젠을 매수해볼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도, 기관들의 공매도 공격을 맞아서인지 장막판에 크게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급등이 나온뒤에 3일 연속 계속해서 하락 중이죠. 그렇지만 펀더멘탈은 전혀 변한 건 없습니다. 

 

일단, 오늘까지 씨젠을 전량 매도해서 약 150만원의 소소한 수익을 올렸습니다.

공매도의 공격, 씨젠 주가, 씨젠 무상증자 전 매도하다!(Feat. 소소한 수익)

 

공매도의 공격, 씨젠 주가, 씨젠 무상증자 전 매도하다!(Feat. 소소한 수익)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요즘, 주식 시장이 인플레이션 및 금리 인상 우려로 인하여 약간의 조정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많이 올랐으니, 이 정도의 조정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라

supermoon94.tistory.com

지난번과 같은 자리에서 매수를해서 약 20%의 수익을 올리게 되었네요. 저는 또 기회가 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기관이 공매도로 씨젠을 공격하고 있으니까요.

 

6만원대가 또 오게 된다면 매수를 할 것인데, 일단은 하반기 M&A 발표까지 가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계속해서 관심 종목으로 지켜보겠습니다. 

 

이러는 동안에도 씨젠은 열심히 M&A 준비 및 다음단계를 준비하고 있는지, 회사측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특별하게 없었던 것 같네요. 씨젠 다음으로 매수할 종목도 찾아보고, 일단은 GS리테일을 좋게 보고 매집은 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지...

 

<함께 볼만한 글>

씨젠 주가, 상승은 이제 시작일 뿐! 하반기 M&A를 보자! (델타 바이러스)

 

BGF리테일 주가, GS리테일과 한판 붙자! 곧 성수기 시즌 편의점업계 누가누가 이길까? (GS홈쇼핑 합병)

 

한국가스공사 주가, 잘가다가 미끌. 하지만 한국가스공사는 한국전력과는 다르다? (한국전력 주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