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씨젠 주가, 단기적인 급등은 경계 그렇지만 저평가 국면! 다음 소식은 언제쯤? (씨젠 공매도)

Super문 2021. 6. 23. 17: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역시, 오늘은 씨젠의 날이었다고 할 수 있겠죠?

 장 중에는 최고점 약 27%상승까지 기록하면서 거의 상한가까지 근접하다가 마지막에는 빠졌습니다. 계속해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결국 상승이 나왔구요. 확신이 있다면, 비중을 실어서 수익을 극대화해야하는데, 역시나 쫄보(?)인 저로서는 이번에도 비중을 얼마 실지 못했었네요. 저번과 비슷한 500만원 정도 금액으로 투자를 했었습니다. 원래 목표는 현재의 2배 금액이었는데요.

 

씨젠 주가, 공매도의 매서운 공격! 씨젠은 과연 예전의 주가를 회복할 수 있을까? 답은 본질에 있다. (씨젠 배당일)

 

씨젠 주가, 공매도의 매서운 공격! 씨젠은 과연 예전의 주가를 회복할 수 있을까? 답은 본질에 있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 씨젠을 추가 매수 했습니다. 오랜만에 씨젠이 약간 상승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역시, 조금 오르자마자 공매도가 득달같이 달려들면서 4%상승대에서 2%상승대로

supermoon94.tistory.com

 다만, 아쉬운 점은 델타 바이러스 이슈만으로 크게 단기 급등이 나왔다는 점인데, 이 부분은 경계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원래는 하반기 M&A 이슈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역시 주가는 예상할 수 없고 아무도 알 수 없다는 점. 결국 델타 바이러스의 확산이 가시화되면서 진단키트주들이 하늘을 날았습니다. 물론, 그동안 저평가되어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죠. 많이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저평가이긴 합니다만, 단기적인 급등에는 반드시 급락이 나왔다는 점을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팔지 않고 Holding을 했고, 1차 목표가인 10만원까지는 계속 들고 갈 예정입니다.

 

현재 이 시점에서 씨젠 측에서 어떤 기사가 나오면 완전 대박(?) 일 것 같긴 하지만. 그 정도면 거의 주가 조작 수준이겠죠. 그래도, 그간 공매도의 공격으로 마음이 쓰리셨을 씨젠 주주분들. 그리고 그 기업의 가치를 잘 알고 계신 분들은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백신을 맞으면 델타 바이러스의 예방률이 크게 올라갈 수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선진국을 제외한 국가들은 백신을 많이 맞지 못하고 있죠. 기존 바이러스 전파력의 3배 정도의 전파력이라니. 크게 위협으로 느껴질 것도 같지만 결국에 코로나는 줄어들고 끝이 나게 될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생각해보자면.) 

 

저는 씨젠이 코로나 이슈로만 상승하는 단기적인 기업이 아닌, 장기적으로 정말 비전을 가진 체외진단 기업으로서 한단계 도약을 했으면, 하는 바램. 그렇지만 아직까지 씨젠 회사측에서는 조용하기만 합니다.

 

과연, 아무것도 없는 것일지. 정말로 큰그림을 그리고 발표를 인내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일지.

단기적인 급등은 주의해야하지만 씨젠은 그만큼 강점이 있는 기업이다. 라고 적고 싶네요.

 

<함께 볼만한 글>

씨젠 주가, 무상증자 다시 한번 저평가 국면! 씨젠은 이미 다음단계를 차근 차근 준비 중?(씨젠무상증자지급일)

 

매매의기술 박병창 지점장, 씨젠의 핵심은 기술력이다. (자이앤트tv)

 

씨젠주가, 너무 싸다, 숨겨진 씨젠의 잠재력 (씨젠 무상증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