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코오롱글로벌 주가, 또 또 또 2075억원 수주했다고? (코오롱글로벌우 주가)

Super문 2021. 6. 22. 17: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오롱글로벌 주주지요. 불과 얼마전에 계속해서 코오롱글로벌 수주 소식을 들려드렸던 것 같은데요.

오늘도 코오롱글로벌 수주 공시가 나왔습니다. 대단하네요. 계속해서 일감을 따내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오늘은 오랜만에 건설주들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코오롱글로벌 주가, 이미 2021년 목표의 64% 달성! 대규모 오피스텔 추가 수주하다! (염승환추천주)

 

코오롱글로벌 주가, 이미 2021년 목표의 64% 달성! 대규모 오피스텔 추가 수주하다! (염승환추천주)

 안녕하세요. 코오롱글로벌 주주 슈퍼문입니다. 코오롱 글로벌에 좋은 소식이 나오면 바로바로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수주 소식이 있어서, 그간 부진했던 주가가 조금 올라

supermoon94.tistory.com

예전에, 염승환 부장님께서 코오롱글로벌이 수주잔액, 2021년 영업이익 컨센서스 대비 크게 저평가 되어 있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었죠. 그 때 이후로, 주가는 한번 크게 상승했다가 다시 설설 기고 있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내년까지 건설경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저는 건설주 중에서 코오롱 글로벌을 선택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우선 가져가볼 예정인데요.

코오롱글로벌은 오늘 동원과 구미 인의동 1,2단지 공동주택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2074억6500만원으로 이는 2020년 매출 대비 5.28%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공사기한은 32개월 정도가 예상된다.

 

장중 지지부진했던 주가는, 수주 공시가 나오면서 급반등에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특이한점은 다른 수주 기사들과는 다르게 내용이 조금 자세하지는 않네요. 심플하게 나와 있습니다.

코오롱글로벌 주가, 코오롱글로벌우 매년 건설 수주가 증가하는 건설 저평가주! (염승환 추천주)

 

코오롱글로벌 주가, 코오롱글로벌우 매년 건설 수주가 증가하는 건설 저평가주! (염승환 추천주)

 안녕하세요. 코오롱 글로벌 주주 슈퍼문입니다. 최근, 코오롱글로벌의 주가는 거의 변동이 없이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는 재미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주분들의 상심이 크실 것 같습

supermoon94.tistory.com

 

어쨌든, 지속적으로 코오롱 글로벌이 좋은 실적을 내어줬으면 좋겠네요.

목표가는 1차로 30,000원. 전 고점까지 들고 가보겠습니다.

 

계속해서, 코오롱글로벌 좋은 소식이 들리면(물론 나쁜소식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마이클 버리, 우리나라 바이오주를 대량 매수하다? 레이 주가, 의료장비 관련주!! (유안타증권 리포트)

 

코오롱글로벌 주가, 1396억원 재개발 공사 수주! 또 해냈습니다. (염승환 추천주)

 

씨제이 이엔엠 주가,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전 K-콘텐츠 역량 업그레이드 한다 5조원 투자 비전 발표! (티빙 고속 성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