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씨젠 주가, 상승은 이제 시작일 뿐! 하반기 M&A를 보자! (델타 바이러스)

Super문 2021. 6. 21. 23:03
728x90
반응형

 역시 씨젠이 예상대로 반등했습니다. 확신이 있으면, 물량을 실어야 하고 자신의 확신의 정도에 따라 큰 수익을 먹는 법인데. 역시 저는 아직 부족한 모양. 1000만원 정도까지 물량을 싣기도 전에 급등이 나와버렸네요.

 

많이 하락했을 시절에 계속해서 매집을 했다면, 더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었겠는데요.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씨젠 주가, 드디어 의미있는 반등이 나오다! 하반기 신사업, M&A 발표 예정 (씨젠스톱 운동 씨젠 배당금)

 

씨젠 주가, 드디어 의미있는 반등이 나오다! 하반기 신사업, M&A 발표 예정 (씨젠스톱 운동 씨젠

 안녕하세요. 씨젠 주주 슈퍼문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전 씨젠이 오늘 의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6만원 아래까지 떨어졌던 주가는 다시 한번 반등해서 6만원을 지지한 모습. 최

supermoon94.tistory.com

씨젠은 16% 급등했습니다. 주말에 델타 바이러스 확산 소식 때문에 오른 것으로 보이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델타 바이러스는 인도에서 변이된 바이러스 입니다. 최근 급속도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약 3배 정도 전파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델타 변이가 앞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우세종이 될 것이며, 올가을 대유행할 수 있다”는 경고를 거듭 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율이 늘어남에 따라,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급감하던 영국은 6월 17~19일 4일 내내 신규 확진자가 1만명대를 보였고, 이 중 90%가 델타 변이 환자였습니다. 러시아도 최근 신규 확진자가 2배 이상 늘고 있는데 90%가 델타 변이 바이러스 감염자 입니다. 미국은 현재 10% 정도만 델타 바이러스 감염자인데, 이 비율이 점점 증가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죠.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별로 델타 바이러스는 확산되지 않는 모습.

 

다만, 백신 접종을 하면 델타 변이의 감염 예방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계속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일시적인 현상일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매매의기술 박병창 지점장, 씨젠의 핵심은 기술력이다. (자이앤트tv)

 

매매의기술 박병창 지점장, 씨젠의 핵심은 기술력이다. (자이앤트tv)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는 최근 씨젠을 주의깊게 보멵서 투자하고 있는데요. 관련하여 볼 수 있는 자료가 있는지, 최신 소식 들어오는 것이 있는지 자주 찾아보고 공유해드리고 있습니

supermoon94.tistory.com

하지만, 이러한 델타 바이러스 덕분에 씨젠의 매출은 유지될 수 있을 것이고, M&A를 위한 씨젠의 준비에 시간을 벌어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올해 하반기에 신사업 M&A 발표할 것을 씨젠은 이미 예고했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 M&A에 따라서 씨젠의 주가가 제대로된 평가를 받을 정도로 상승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시작은 일시적으로 보이는데요. 어찌됬든 M&A 소식이 나올 때까지 홀딩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목표 주가는 10만원으로. 계속해서 Holding하면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씨젠 주가, 공매도의 매서운 공격! 씨젠은 과연 예전의 주가를 회복할 수 있을까? 답은 본질에 있다. (씨젠 배당일)

 

씨젠 주가, 공매도의 매서운 공격! 씨젠은 과연 예전의 주가를 회복할 수 있을까? 답은 본질에 있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 씨젠을 추가 매수 했습니다. 오랜만에 씨젠이 약간 상승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역시, 조금 오르자마자 공매도가 득달같이 달려들면서 4%상승대에서 2%상승대로

supermoon94.tistory.com

백신이 도래하면서, 진단 키트는 끝날 것이라며 공매도 1위의 공격 대상이 되었던 씨젠.

다시한번 재평가를 받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를 기약합니다. 그리고 천종윤 대표님이 말씀하신 대로 진정한

분자진단 및 '체외 진단' 검진 및 예방 업체가 뒬 수 있다면, 엄청난 성장성을 담보하고 있다고 알 수 있겠네요.

 

<함께 볼만한 글>

LG디스플레이 주가, 2021년 영업이익 최대가 기대된다 (OLED 관련주 IBK투자증권 리포트)

 

인텔 주가, 소소한 수익 달성!(인텔 파운드리)

 

SKIET 주가, 장 막판에 급상승? 왜 상승했을까? (SK아이이테크놀로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