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코오롱글로벌 주가, 이미 2021년 목표의 64% 달성! 대규모 오피스텔 추가 수주하다! (염승환추천주)

Super문 2021. 6. 17. 1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오롱글로벌 주주 슈퍼문입니다. 코오롱 글로벌에 좋은 소식이 나오면 바로바로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수주 소식이 있어서, 그간 부진했던 주가가 조금 올라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한국주식 종목으로는 코오롱글로벌과 한국가스공사 씨젠 이렇게 가져가고 있는데요. 자금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이는 투자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천연가스에 크게 물려있기 때문...) 요즘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계속해서 섹터에 대한 순환매가 도는 듯한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좋은 기업들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코오롱 글로벌이 2941억원 규모의 대규모 오피스텔 신축공사를 추가 수주했습니다. 대전 봉명동 오피스텔 신축공사인데요. 이 규모는 코오롱글로벌의 최근 매출액 대비 7.49%에 해당하는 규모로 꽤 큰 수주를 딴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얼마전에 코오롱글로벌의 수주 잔고가 아주 많이 쌓여있다는 글을 계속해서 올렸었는데요.

코오롱글로벌 주가, 코오롱글로벌우 매년 건설 수주가 증가하는 건설 저평가주! (염승환 추천주)

 

코오롱글로벌 주가, 코오롱글로벌우 매년 건설 수주가 증가하는 건설 저평가주! (염승환 추천주)

 안녕하세요. 코오롱 글로벌 주주 슈퍼문입니다. 최근, 코오롱글로벌의 주가는 거의 변동이 없이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는 재미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주분들의 상심이 크실 것 같습

supermoon94.tistory.com

다른 건설주들과는 달리, 홀대받고 있는 듯한 느낌이이 계속 있었습니다. 요 몇달간 횡보하면서 하락을 했었죠.

그럼에도 꾸준히 실적을 쌓아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번 수주로 코오롱 글로벌은 상반기 신규 수주액이 2조원을 돌파했으며, 2021년 신규수주 목표인 3조 1100억원의 64%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이제 6월 중순이고 2021년의 절반이 남은 시점에서 빠르게 목표에 도달하고 있는 것을 보니 올해 목표는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번 오피스텔 수주 건은 지하 6층 ~ 지상 49층 4개동에 주거용 오피스텔 1380실 및 상가를 공급하는 사업입니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49개월이 걸린다곻 하며, 착공 및 분양은 2022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코오롱글로벌은 최근 주택공급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는데요. 

코오롱 하늘채 브랜드도 아주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일단 올해 하반기 그리고 내년도 까지 건설업계가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고, 저는 계속해서 Holding을 해 볼 생각입니다. 추가적으로 또 저평가된 건설기업이 있으면 추가 매수도 해보려고 하구요. 어찌 됬든, 전국적으로 폭등해버린 집값과의 전쟁을 정부가 선포한 이상, 건설업은 계속해서 좋을 수 밖에 없겠네요. 이러한 비정상적인 가격을 복구시키는 방법은 <공급> 밖에는 없을 것입니다.

 

코오롱글로벌의 주택사업도 호조이지만, 다른 사업도 만만치 않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면 바로바로 공유드리겠습니다!

코오롱글로벌주가, 2019 2020 2021 계속되는 성장세 하반기 최대 기대주! (한화투자증권 리포트)

 

코오롱글로벌주가, 2019 2020 2021 계속되는 성장세 하반기 최대 기대주! (한화투자증권 리포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글로벌 주주 슈퍼문입니다. 저는 올해 하반기 까지 보고 코오롱 글로벌을 들고 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건설업의 업황이 좋아지는 상황에서, 전 사업이 2018년 부터 꾸

supermoon94.tistory.com

 

<함께 볼만한 글>

코오롱글로벌 주가, 배당금, 수주가 넘친다! 시가 총액 1조원을 넘어설거라고?

 

씨제이 이엔엠 주가,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전 K-콘텐츠 역량 업그레이드 한다 5조원 투자 비전 발표! (티빙 고속 성장)

 

인텔 주가, 소소한 수익 달성!(인텔 파운드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