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경제 이슈 정리 & 경제 유튜버 리뷰

홍콩 길리자동차, 바이두와 합작한 전기차 내년에 나온다! 기대하시라! (바이두 주가 길리자동차 주가)

Super문 2021. 6. 2. 2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는 향후 3년 이내 5배 성장할 기업으로 바이두를 선정하고 꾸준히 매입하고 있는데요. 과연, 나중에

결과가 어떻게 될지.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의 현재 시가 총액이 80조원이니, 5배로 성장하게 되면 400조원인데요. 현재 텐센트와 알리바바의 절반 수준이네요.

만약, 텐센트와 알리바바 기업이 더 성장해서 시가 총액이 커진다고 하면 그 차이는 더 커지니까, 그만큼이나 바이두는 성장 여력이 남아 있다고 생각 됩니다.

저는 이 정도의 성장은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꾸준히 매집해보겠습니다. 일단 첫번째 목표는 2,500만원인데요.

 

 하락할 때 마다 조금씩 매수 중인데, 최근 바이두가 바닥을 찍고 조금씩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벌써, 반등해버리면 안되는데요.. 어찌됬든 꾸준히 매입해갈 예정입니다.

 

바이두 주가 추가 매수 캐시우드도 손절 악재는 다나왔다! 2-3년 뒤를 보자

 

바이두 주가 추가 매수 캐시우드도 손절 악재는 다나왔다! 2-3년 뒤를 보자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제가 바이두를 추가 매수 했기 때문에 이 소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현재 바이두의 주가는 추풍낙엽처럽 계속해서 곤두박질 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바

supermoon94.tistory.com

 

오늘은 바이두와 길리 자동차 관련 뉴스가 나왔는데요.

바이두의 주주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중국 내에 영향력이 상단한 길리 자동차와 50% 지분 출자를 해서 합작 자동차 회사인 지두자동차를 설립했었습니다.

 

곧, 바이두와 길리 자동차의 합작사인 지두 자동차에서 첫 전기차를 공개한다는 소식인데요. 가격이 3500만원으로,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인 것 같습니다.

 

 지두자동차의 샤이핑 CEO는 지두자동차의 첫 모델은 2022년 베이징 자동차 전시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매 예약은 내년 내에 시작할 예정이며, 가격은 20만 위안(약 3476만 원) 이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개발 진행은 상당하다라고 하는데요.

 

 "지두자동차의 운영진이 구성 완료됐고, 첫 차량 모델 설계도 이미 기본적으로 확정됐으며, 모형 제작과 3D 모델링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바이두의 인공지능(AI) 자율주행 기술과 바이두의 전기차 플랫폼을 결합한 자동차인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

 

이번 차량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향후 바이두와 길리 자동차의 주가가 영향을 크게 받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향후, 전기차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길리자동차의 주력은 지두자동차가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바이두와 좋은 시너지를 내서 하루 빨리 자율 주행 시대를 불러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 계좌도 함께~ 상승~

 

<함께 보면 좋을 글>

길리자동차 주가, 바이두, 볼보와 중국 스마트카를 정복한다고?

 

찰리멍거 알리바바 포트폴리오 20% 편입하다! 알리바바 주가는 최대 저평가! (최홍석 미래에셋 연구원 with 삼프로 이프로)

 

차이나모바일 주가 배당금, 중국 5G 폰 이미 3억대를 넘어섰다고?(중국 배당주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