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경제 이슈 정리 & 경제 유튜버 리뷰

이광수런닝맨하차이유 왜 하차할까? 이광수 후임 은 누구? (런닝맨 이광수 마지막방송)

Super문 2021. 6. 5. 2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계속해서 티비를 못보다가 오랜만에 유튜브로 런닝맨을 보는데 갑자기 이광수가 런닝맨을 하차한다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왜 이광수는 런닝맨을 하차하게 되었을까요?

 

사실 이광수 하차 이야기는 꽤 오래전부터 구설수에 올랐나 보더라구요. 잘 모르고 있었는데요.

런닝맨은 사실, 제가 처음 1화부터 계속해서 지켜봤을 정도로 너무나 좋아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어찌보면 저에게는 제2의 무한도전이죠. 저의 어린시절을 함께했으니까요.

 

 

런닝맨은 어찌 보면 장기우량주와 같았습니다. 지금은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SBS대표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고 전세계적으로도 많이 알려지게 되었지만, 예전만 해도 유치한 애들 게임(?)을 하는 예능 정도로 치부되며 인기가 크게 떨어지고 시청률도 안나오던 시절이 있었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SBS는 런닝맨을 포기하지 않았고 꾸준히 발전하여

지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특히, 중간에 멤버 송중기도 있었고 개리도 있었지만, 양세찬과 전소민이 들어오면서 런닝맨의 제 2전성기와 캐릭터 확립이 제대로 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지석진 형님이 뻔뻔함, 지라소니, 별루지등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면서

런닝맨이 더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은 마지막에는 정말 멤버들끼리 지친 모습이 역력했었는데요. 런닝맨은 오히려 해가 갈수록 끈끈해지고 더욱 다양해진다는 느낌이 많습니다. 앞으로 제가 경제적 자유를 이룰 때까지 10년은 더갔으면 좋겠네요.

 

그 중에서도 참 많은 활약을 하고 재발견이 되고 또, 많은 인기를 얻은 이광수. 어찌 보면 자신을 만들어준 런닝맨을 왜 하차하려고 할까요? 너무 안타까운데요.

 


이광수 하차 이유는??

 

닝맨 이광수 하차는 언론기사를 살펴보니 거의 결정된 수순을 밟는 것 같고, 예능에서도 2주 정도 남았어요. 라는 얘기를 자주 하더라구요. 소속사측에서 밝힌 이광수가 11년만에 런닝맨에 하차 하는 이유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 여파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런닝맨' 하차 소식을 발표하며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다"는 것.

 

2020년 2월 경 이광수는 교통사고로 오른쪽 발목 골절상을 당했었는데요. 당시 개인일정으로 이동하던 중 신호위반 차량에 접촉사고를 당했고, 부상으로 '런닝맨' 녹화에 불참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교통사고는 누가 당할지 모르니 항상 조심해야 되는게 새삼 느껴지네요.

 

런닝맨은 자타가공인하는 정말 빡쌘 예능으로, 여기 출연하고 다음날 몸살이 났다는.. 연예인이 한두사람이 아니었죠. 특히 유재석도 런닝맨을 촬영하면서, 체력적인 부담을 느꼈고 더욱 열심히 운동하게 됬다.. 라는 소식도 들렸었구요.

이광수 형님이 다른 이유로 하차한다고 했다면, 팬들이 절대 못하게 했겠지만. 건강상의 이유라니.

회복을 위해서 잘 보내주어야 겠네요. 이광수 없는 런닝맨은 상상이 안갈정도로 정말로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최근 런닝맨에서도 정말로 멤버들의 우정서린 걱정, 놀림, 따스함 등이 이광수를 놀리는 상황에서도 정말 많이 느껴져서

부러웠습니다. 자그마치 11년 동안 같이 프로그램을 촬영해온 동료이자 거의 형제죠.. 저런 우정 섞인 관계가 정말

부럽습니다. 그리고 멋지구요..

 

특히 또 제가 이광수 형님을 좋아하는 이유는 배우 이선빈과 열애중이기 때문인데,

이 두분의 첫만남 또한 런닝맨에서였습니다. 11년의 런닝맨 촬영 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죠. 영화도 많이 찍으면서,

조까치등의 별명도 생겼구요.(영화는 흥행하지 못한 것 같지만) 이선빈 배우 좋아합니다 하하;

 

이광수 형님이 하차해서 너무너무 아쉽고, 또 건강이 회복되면 다시 돌아오는 모습도 그려줬으면 좋겠네요.

런닝맨에 찐팬으로서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광수 형님의 마지막 방송은 2021년 5월 24일이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

촬영을 한다고 하니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런닝맨 이광수 후임 누구 일까?

 

런닝맨의 최보필 PD는 "갑작스러운 하차는 아니었던 만큼 프로그램 성격의 변화를 계획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게스트들의 비중이 커질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지만, 최 PD는 "그런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최 PD는 "추이를 지켜보며 우리끼리 해볼 생각이다. 나중에 투입 결정을 할 수도 있지만 준비하고 있진 않다""지금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더 잘 살리는 방향으로 갈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을 바라는 이들도 있지만, 다수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7인 체제를 지지하는 내용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당분간은 7인 체제로 유지될 것 같습니다. 또 새로운 런닝맨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함께 볼만한 글>

켈리 최 100권 추천 도서 정리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켈리 최 100권 추천 도서 정리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최근 켈리 최 님의 유튜브를 보면서 많이 감명을 받아서 직접 쓰신 책도 찾아보며 읽고 있다. 재미있는 것은 켈리 최 회장님이 내가 가장 존경하는 김승호 회장님의 책 <김밥 파는 CEO>를 읽고

supermoon94.tistory.com

보라매 sk뷰 줍줍 13억 아파트가 7억원으로 나온다고? 무조건 청약 해야지!! (부릿지)

 

보라매 sk뷰 줍줍 13억 아파트가 7억원으로 나온다고? 무조건 청약 해야지!! (부릿지)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최근의 부동산 가격 폭등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그 중에서도 제일은 서울이었습니다. 최근에 제가 홍춘욱 이코노미스트의 부동산 전망 이야기를 포스팅 하기도

supermoon94.tistory.com

렌탈스튜디오 청년사업가 김소년 33세, 월 수입 1500 그리고 어마어마한 부동산 자산가!? (유튜브 탐구생활-돈이 되는 이야기)

 

렌탈스튜디오 청년사업가 김소년 33세, 월 수입 1500 그리고 어마어마한 부동산 자산가!? (유튜브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바로 2개의 채널을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구독을 많이 잘 안하는 편인데요. 우연히 정말 멋있는 분을 만나뵙게 되

supermoon94.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