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경제 이슈 정리 & 경제 유튜버 리뷰

한국가스공사, 전자랜드 농구단 인수 발표! 이제 주가는 훨훨 날아가나?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Super문 2021. 6. 2. 2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가스공사 주주이자 가장 빨리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슈퍼문입니다.

 

저는 계속해서 한국가스공사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으며, 올해 굉장히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 기관 10일 연속 순매수, 연기금이 돌아온다(주가 한국가스공사 배당금 지급일)

 

한국가스공사 기관 10일 연속 순매수, 연기금이 돌아온다(주가 한국가스공사 배당금 지급일)

 현재 비중이 꽤 있는 투자 종목 중에 하나인 한국가스공사(6%). 3년을 보유했지만 여전히 마이너스. 주가는 천연가스 가격 폭락, 유가 폭락에 힘입어 3년 동안 주르륵 하향 했었다. 물론, 코로나

supermoon94.tistory.com

 

오늘은 한국가스공사에 뜬금 없는 뉴스가 있어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전자랜드 농구단 인수 소식. 엥? 뜬금없이 농구단을 인수한다고? 신세계 정용진 회장님 따라하기? 

신 마케팅 전략??

 

농구는 잘 보지 않아서 저는 전자랜드 농구단을 잘 모르는데요.

최근, 전자랜드 농구단이 새 주인을 찾고 있었다고 하네요. 한국가스공사는 전자랜드 농구단 인수를 통해 B2C 기업으로 변화를 모색하고 수소충전소 등 수소 사업과 신성장 사업의 효율적 홍보 기회를 마련한다고 합니다.

 

또한 프로스포츠 산업 진흥 및 유소년 농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계획을 수립해 진행할 방침이다. 
 

이제 전자랜드 농구단은 한국가스 농구단이 되는 것인데요.
9월에 정식 창단 예정이며, 채희봉 사장은

“이번 농구단 인수를 계기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습니다.  
 


 본래 전자랜드 농구단은 SK 빅스 농구단을 전신으로 2003~04시즌부터 프로농구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모기업의 재정난으로 2020~21시즌까지만 농구단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을 보니 10개 팀 중 5위로 중위권에 있는 농구단이네요.

이번 농구단 인수를 계기로 한국가스공사 주가가 훨훨 날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신세계가 야구단 인수 후 주가가 계속해서 훨훨 날았던 것 기억 하시죠??

 

<함께 볼만한 글들>

 

한국가스공사 주가, 2분기 컨센서스도 흑자, 하반기 달릴 것! (채희봉)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신성장은 호텔 산업! 과감한 투자를 지속하다! (Feat. 이마트 주가, 신세계조선호텔)

 

팬오션 주가, 1분기 실적, 기대치는 하회했지만 엄청난 레버리지 가동 중, 2분기에는 더 벌어들인다고?(미래에셋대우 리포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