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부자 이야기

스타 강사 이다지 선생님, 100억 대 갓물주 됬다!(스타강사 연봉)

Super문 2021. 3. 11. 0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있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스타 강사 이다지 선생님의 건물 매입 소식이 있어서 전해보려고 합니다.

 

건물주란

모두가 선망하고 우리나라 사람 모두가 되고 싶어하는 직업(?) 이죠. 여러 사람들의 건물 매입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먼 훗날. 또는 그냥 몇년 후. 저의 소식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이다지 선생님.

저는 잘모르는데요.

1985년생. 37세 이신데요. 저랑 9년 차이가 나시는군요. 이화여대 사학과를 나오셨구요. 현재 메가스터디 1타 강사입니다. 2년정도 증권사에서 근무하셨던 특이한 이력이 있으시네요.

 

그리고 임용고시를 통해 고등학교 선생님. 그리고 EBS강사가 되셨고. 여기서부터 미녀강사로 이름을 날리십니다.

 

확실히 예쁜 선생님들께 수업을 받으면 성적이 오르는 마법의 효과(?)가 있잖아요? 이다지 선생님은 EBS강사에서 메가스터디로 진출하셨고 현재는 많은 예능에 나오실 정도로 연예인급 인기를 가지고 계시네요. 대단합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113억 5000만원 의 건물 및 토지를 매입하셨는데요. 

 

약 70억 정도의 대출과 50억원의 현금으로 매입하셨으며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건물입니다. 역시 다들 건물 매입시 보통 현금 보다 많은 레버리지를 사용하시는데요. 대출 이자가 충분히 건물에서 나오는 수익으로 커버가 되나봅니다.

 

역시 부자가 되려면 적절한 레버리지는 필수! 

매입금액 기준 연 수익률이 2.5프로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아마 순수익률을 말하는것이겠죠? 만약, 순수익이라면 순익 2.8억이 연간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이다지 선생님은 현재 롯데 시그니엘 에 살고계시는군요. 저의 드림홈이네요. 멋지게 성공하셨습니다. 1타강사의 경우 국영수 선생님이면 매출액이 1년 중소기업 매출과 맞먹는다고 합니다. 즉 몇십억원대로 예상해볼 수 있겠는데요.

 

확실히 한분야에 최고가 되고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경지가 되면 부는 자연히 따라온 것이 아닌가 싶네요. 선생님은 또 유튜브도 하시더라구요. 역시 부자들이 더욱 일반인들 보다 실천력이 좋고 빠릅니다.

 

 

처음부터 이다지 선생님이 부자였던 것은 아닙니다. 이다지 선생님도 어렸을적에는 반지하 단칸방에서 온가족이 같이 살정도로 가난했습니다.

 

그리고 또 사회선생님, 역사선생님이 되려고 했을 때는 세상의 멸시도 받았죠. 무슨 여자가 역사선생님이나며.

 

네. 그녀는. 자신의 실력만으로 세간의 무시, 주변 환경 다 이겨내고 자기 신념대로 최고의 사회선생님이 되었습니다. 그 의지. 실천력. 저도 오늘부터 이다지 선생님 팬이 되었네요. 저도 열심히 해서 100억 건물 37세에 매입해야겠습니다.

 

함께볼글들

손예진 건물, 손예진 160억 갓물주 되다! (Feat. 손예진 나이)

 

소녀시대 유리, 31세 128억 갓물주 되다!

 

악뮤 이찬혁, 96년생 25세 47억 갓물주 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