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씨제이이엔엠, 네이버와 협력 한다!,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승 기류! (씨제이이엔엠 주가 호재!)

Super문 2020. 10. 15. 17: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J ENM의 주주 슈퍼문입니다.


어제도 CJ ENM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오늘도 CJ 관련 좋은 소식이 있어서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플랫폼 기업 1위는 어디신지 모두 알고 계시죠? 바로 네이버 입니다!

그리고 CJ그룹이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확정된 바 없지만, CJ 그룹과 네이버가 공동 투자를 위해서

CJ ENM, 스튜디오 드래곤, CJ 대한통운을 포함한 CJ 그룹 계열 3개 회사가 네이버와 주식을 맞교환하는 방식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쇼핑은 쿠팡과 비교했을 때, 배송 부문에서 많이 뒤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스토어를 운영해보고 자주 이용하는 저로서는 배송 시스템이 열악한 것을 직감할 수 있죠. CJ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네이버가 CJ 대한통운의 물류 시스템을 이용하려는 계획인 것 같습니다. 


또, CJ ENM측은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서 네이버에서 최근 엄청나게 성장 중인 웹툰 IP를 제공 받아, 이를 드라마등으로 제작하여 활용할 수 있게 되고, 또 CJ ENM의 콘텐츠를 네이버 플랫폼내에서 온라인화하는 방법으로 네이버를 활용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회사가 같이 뜻을 모아 미래를 도모한다는 것에 정말 기쁩니다.

저와 같은 CJ ENM주주 분들에게는 최근, 지지부진한 CJ ENM의 모습을 타개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소식임을 알 수 있엇네요!


네이버도 한창 주가가 폭락했다가, 소프트 뱅크와의 협업소식, 그리고 호재가 겹겹이 겹치면서 다시 왕좌를 되찾았죠.


CJ ENM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이상으로 슈퍼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J ENM 주가, 목표가는 상승중!, 넷마블, 스튜디오드래곤, 티빙 지분 고려, 저평가 구간!, CJ 오쇼핑은 고속 성장중!?


CJ오쇼핑 디지털 부문의 성장세가 가속화된다! (cj enm주가)


CJ ENM주가 , 배당금 , 엔터주 추천 CJ ENM 2분기 완벽 정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BTS 관련주 떡상의 조짐이 보인다고?


넷마블 방준혁 회장, 그는 어떻게 자수성가 부자가 되었는가? (feat. 부자들의 0.1% 따라하기 프로젝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