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부동산 투자

임영웅 건물주 되다? 45억 건물 매입? 잘못된 사실입니다. (미스터트롯 탑7)

Super문 2021. 5. 29. 14: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는 연예인들의 부동산 매수 매도 소식으로 시황을 판단해보고 부동산 공부를 해보고 있는데요. 오늘 갑자기 미스터트롯 탑7 이자 원탑인 임영웅 님께서 45억 짜리 건물을 매수했다고 해서 얼른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사실 데뷔한지 1년 밖에 안지났고, 나이도 저랑 비슷하기 때문에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가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잘못된 오보였었네요.

 

 

처음 기사에 나왔던 제목은 이것입니다. 이 것만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그리고 부럽기도 했구요.

 

 

임영웅은 3월 마포구에 약 217평 크기의 6층 건물을 45억원대에 매입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임영웅이 이 건물을 회사법인명 물고기뮤직으로 매입을 했는데, 물고기뮤직이 임영웅의 1인 기획사라고 뉴스가 나왓습니다.

 

벌써 임영웅이 1인 기획사를 차렸다니..??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정정 기사가 다시 금방 나왔네요..

 

트로트 가수 임영웅측에서 서울 마포구 6층 건물을 매입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물고기뮤직이 맞는데요.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1인 기획사가 아니고 큰 소속사였습니다.

그리고,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이 건물을 샀으며, 사옥으로 사용할 것을 고려 중이라고 하네요.

소속사가 산 것을 임영웅 본인이 산것으로 바꾸어버리는 매직.

역시 기사는 잘 보아야 될 것 같습니다. 깜빡 속았네요.

 

<함께 보면 좋을 글들>

송혜교 195억원 건물 매수하다! 다른 연예인들은 다들 판다는데...? (갓물주)

 

소녀시대 유리, 31세 128억 갓물주 되다!

 

악뮤 이찬혁, 96년생 25세 47억 갓물주 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