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신풍제약 주가, 꿈틀꿈틀 코로나 치료제로 다시한번 날아갈까? (신풍제약 피라맥스 신풍제약우)

Super문 2021. 6. 11. 15: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신풍제약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신풍제약이 이틀 정도 강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다시 신풍제약 상승장의 시작이된걸까요? 무슨 이유 때문일까요?

 

신풍제약주가, 신풍제약우, 피라맥스, 금융 시장 과열의 신호는 바로 이 기업!

 

신풍제약주가, 신풍제약우, 피라맥스, 금융 시장 과열의 신호는 바로 이 기업!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신풍제약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코로나19 폭락장 이후에 대부분의 기업 주식들이 적으면 50%. 그리고 많으면 100%이상. 올랐다라는

supermoon94.tistory.com

이 때 신풍제약 관련해서, 버블의 징조라고 말했었던 신풍제약 주가가 154,000원이었는데요.

 

최근 신풍제약 주가가 약 2틀만에 30% 급등하면서 약 8만원의 가격에 올라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작성했던 2020년 9월 보다 50% 하락한 가격인데요.

 

왜 이렇게 갑자기 신풍제약이 급등하는 것일까?

 

바로 미국에서 먹을수 있는(경구용) 코로나 치료제를 선구매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미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몰누피라비르’ 선구매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경구용 치료제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진 신풍제약에 투심이 몰렸다.

 

미국의 MSD는 미국 정부와 경구용(먹는) 치료제 몰누피라비르(개발명 MK-4482)의 선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신풍제약에서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의 국내 임상 2상 결과를 이달 중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대감으로 인한 상승이네요. 아마, 신풍제약을 계속 들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약간의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만약, 임상 결과가 잘 나오게 된다면 신풍제약 주가가 또 한번의 상승 물을 탈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따르고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소식을 주목해보면 또 좋은 투자 기회가 있을 수 있겟는데요.

 

이렇게 코로나 관련주로서 한방에 엄청난 상승폭을 보여주는 신풍제약. 씨젠도 신풍제약처럼 밑바닥의 늪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저는 신풍제약에는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이 기사가 나오기 전에 밑바닥에서 매수했다가 지금 매도하는게 참 좋은 투자였을텐데요!

 

<함께 볼만한 글>

공매도의 공격, 씨젠 주가, 씨젠 무상증자 전 매도하다!(Feat. 소소한 수익)

 

LG헬로비전 주가, 가파른 상승 주가는 같은 업종 대비 저평가, LG유플러스와의 시너지는 기대된다! (구 CJ헬로비전)

 

차이나모바일 배당 및 주가, 배당률 6.8% 더이상 떨어지기도 힘들겠다..(키움증권 리포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