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여행

여수 숙박 추천 헤이븐호텔 패밀리트윈 오션브릿지뷰 여행 리뷰

Super문 2020. 4. 19. 14: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여수 여행을 다녀와서 묵었던 숙소에 대해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여수에는 최근 정말 다양하고 좋은 숙소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중에서도 고르고 골라서 가성비 좋았던 헤이븐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여수 여행객들이 줄어들면서 평일 숙박 비용은 여행하기에 괜찮은 가격이 된 것 같습니다. 그 전에는 정말 후덜덜 하다 할 정도로 높은 가격이어서 도저히 가볼 엄두를 못냈었거든요.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헤이븐호텔. 현재 야놀자앱을 활용하면 평일에 스탠다드룸을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오션브릿지뷰룸도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인 금,토는 룸가격이 똑같이 비싸졌지만요. 이 리뷰는 따로, 헤이븐호텔의 지원을 받지 않고 제가 방문한뒤에 남기는 리뷰로 여수 여행을 하시는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싶어 적는 글입니다. 저는 야놀자앱으로 차이 5프로 할인을 추가로 받아 약 6만원의 가격으로 평일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을 이용하였습니다.





헤이븐 호텔 외관은 별로 멋이 없습니다. 하하; 처음에 지어질대도 부모님과 거북선 대교를 건너면서 정말 멋없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가까이서 보니 꽤 크더라구요. 주차 공간도 생각보다는 넓었습니다. 다리에서 내려다보는 거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멀리서 볼때는 실망하실지 모르지만, 가까이 보면 괜찮습니다.



룸 컨디션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아주 깔끔한 화이트톤의 룸이었고 업그레이드된 슈페리어룸이라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습니다. 현재 여수에서 가장 좋은 호텔인 구 MVL호텔(현 소노 캄)은 지은지 꽤 오래 지났기 때문에 룸이 약간 노후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점에서는 훨씬 좋았습니다. 


 

다만 화장실은 아주 작았다라는 점. 화장실 옆에는 작은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요즘 나온 모텔이나 일반 호텔등과 별다름없이 똑같은 구조입니다. 그냥 새거라서 기분 좋고 저렴한 가격이라 좋을 뿐. 주말에는 약 9~10만원대인데 그 정도 돈 내기에는 아까울 것 같은데요. (여수사람이라 그렇습니다.)



오션 브릿지뷰는 정말 멋졌습니다. 원래는 제2대교가 멋있다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헤이븐호텔에 와서 보니 그 생각이 좀 바뀌더라구요. 다른데는 없는 브릿지뷰이기도 하고.

9층을 이용했는데 아주 최적의 뷰였습니다. 저기 앉아있으니 그냥 힐링되더라구요. 요즘 인스타에서 자주 나오는 감성샷도 따라해보았습니다. 여성분들은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다만, 밤에는 생각보다 별로인 느낌. 여수 해안공원 가면 더 멋있습니다. 물론 방안에서 본다라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요 하하. 그래도 자주 보면 질리더랍니다.



사실, 헤이븐 호텔의 최대 장점은 브릿지뷰의 인피니티 풀인데요. 어... 평일에는 이제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굳게 잠겨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방콕이나 다른 국가들의 인피니티 풀은 워낙 잘되있어서 별 기대는 안하긴 하지만, 평일에도 하면 좋을텐데요..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의 연휴 기간에는 평일에도 운영을 한다고 하니까 참조바랍니다. 구경이라도 하고 싶었는데, 여기는 조금 아쉬웠네요. 다음에 또 이용하게 된다면 꼭 수영을 한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만원에 수영까지 하면 정말 대박 가성비라고 할 수 있을텐데.. 그건 매우 아쉽..


조식은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1명당 1.5만원의 후덜덜한 가격. 그리고 별로 특징 없는 음식들이라. 가성비를 찾는 제 입장에서는 걸렀구요. 조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용하실 수 도 있겠지만, 여수에는 다른 맛집들이 많습니다 하하. 2층에는 CU가 있는데 새벽에는 무인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편의점이 있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위치는 제 2대교(거북선 대교)를 건너오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가성비 있는 가격에 이용해서 너무 만족스럽고 지금 평일에 여수 여행을 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면서 수영장을 못이용해서 아쉽다는 최종평을 드리고 싶네요. 여수 숙박 가격이 이번 기회를 계기로 쫌 많이 내려갔으면 좋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에는 유탑이나 베네치아. 새로운 호텔들을 여행해보고 가성비 있는 프로모션들이 있으면 소개를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