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여행

여수 숙소 추천2 여수 폴로니아 호스텔 트윈룸 리뷰

Super문 2020. 4. 24. 2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이번에는 2번째로 여수 숙소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바로 여수 폴로니아 호스텔.

어제 친구들이 와서 또 묵었었네요. 사실 제 친구가 운영하는 곳이기도 하고 저도 여기서 많이 아르바이트를 했었답니다. 저는 여수에서 현재까지 가장 좋은 호텔인 SONO CALM(구 MVL)에서도 아르바이트를 했었기 때문에 룸 컨디션에 대해서는 꽤 잘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폴로니아 호스텔은 엠블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혹시 호스텔이 무엇인지 잘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호스텔은 호텔과 다르게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방이 설치되어 있는 곳을 보통 말하는데, 폴로니아 호스텔에는 펜션형방도 따로 있기도 하고, 2층에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이렇게 명명되었습니다.





 폴로니아 호스텔의 장점은 역시 첫번째는 접근성. 여수엑스포역을 이용하시는 관광객 분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겠죠.

여수 엑스포역에서 도보로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여수에 가장 핫한 관광지인 해양공원 및 오동도와 가깝기 때문에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방 형태가 다양하다는 것. 폴로니아 호스텔은 더블룸, 트윈룸, 온돌룸, 게스트 하우스, 펜션룸 5가지 형태로 되어 있고, 각 방마다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선택을 아주 잘 하셔야 되죠. 단, 더블룸 같은 경우에는 모든 방이 전부 뷰가 보이는 곳으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점은 미리 확인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게스트하우스형 룸>






<더블룸: 위-빅오뷰/아래-뷰X>





<펜션형 룸>


그 중에서도 저는 트윈룸을 이용하였습니다. 기본 3인실이고, 큰 침대 하나와 작은 침대 하나가 있습니다.











여수 숙박 중에 깔끔함 부분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이네요. 그리고 숙박비도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이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수 모텔들은 너무 노후화 된 곳이 많고, 여수 신축 펜션들은 또 가격이 뻥튀기 된 곳이 많아서 또 차가 없으면 이용하기 어렵기에, 가성비 있게 이용하실 수 있는 좋은 숙소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여수에 있는 다양한 숙소들을 직접 가본 후에 리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