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수동적 소득(Passive income)

구글 애드센스, 9월 정리! 목표를 달성하다! (feat. 비근로 소득)

Super문 2020. 9. 29. 16: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9월달의 수익이 얼마정도 되었는지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른 마감이죠^^ 이번달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첫달이구요. 수익 목표 금액은 30$ 이었습니다. 하루 0.5$ 수익도 정말정말 어려웠었는데요. 결국에는 달성했습니다! 짝짝짝.





아직은 미미하죠. 하지만 하루에 100명씩이라도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에 저는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04.14 애드센스 등록 첫 실패, 애드고시 탈락의 고배... 해결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그리고 받게만 해주면 더 열심히 하겠다는 기도(?) 끝에 결국 6개월 동안 7번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결국에는 승인을 받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만큼이나 애착이 가는 블로그죠. 물론, 이제는 다음 2번째 블로그를 개설 할 때는 좀 더 쉽게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겼고, 계속해서 글을 써나가면 써나갈 수록, 글 솜씨가 늘어가는 것, 그리고 소재를 찾는 능력이 생긴다는 것이 천천히 실감되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 선박에 거주 중이기에 인터넷이 너무 느리다는 것은 크나큰 함정이죠. 


제 첫번째 블로그의 컨셉은 제가 3F(FREE, FITNESS, FAMILIY) 3가지. 즉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여정을 기록해 나가는 것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머나먼 여정이기는 하죠. 저의 경제적 자유 목표의 첫번째는 바로 10억의 자산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번 년도도 아주 느리게 느리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기걸음의 복리효과로, 어느 순간 갑자기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그 과정에서 얻은 정보들. 경제 정보들, 투자해나간 이야기들을 하나 하나씩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등도 요즘은 거의 중요한 정보는 빼버리고, 다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홍보용이나 강의로의 유입을 위한 도구로 사용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죠?


네이버 주식 투자 기록하기, 최초로 수익률 70프로 달성!



저는 그래서 오히려 제 블로그를 더 좋은 양질의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장으로 만들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너무나 부족한 초보 투자자이지만요. 그러나, 창창한 미래가 있으니 나중에는 정말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어찌됬든. 30$이라는 돈은 정말 누군가에게는 적은 액수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월 3만원의 비근로 소득을 창출하기란 정말 어려운일임을 해보시지 않으시면 모르실 것입니다.(물론, 블로그도 글 쓰는 노동 시간이 들어가니, 완전한 비근로 소득이라고 할 수는 없겠네요 하하;)


현재 제가 삼성전자 100만원의 주식을 가지고 있는데, 삼성전자의 배당금은 현재, 분기별 6천원 입니다. 그렇다면 한달에 약 2천원이죠. 즉 월 3만원의 수입은 1500만원 어치의 삼성전자 주식을 가진 것과 비슷한 효과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대단하지 않나요? 


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목표는 월 10만원으로 정했습니다. 과연 슈퍼문 블로그는 10월달에 10만원 수익을 낼 수 있을 까요??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에 정말 대단한 분들도 너무 많고, 배워야할 것도 너무 많습니다. 제 이웃분들도 항상 꾸준히 양질의 글들과 정보들을 올려주시는 것을 보면서 저도 자극을 계속 받고 있어요. 저 또한 한걸음 한걸음 꼭 따라잡고 말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드디어 성공하다!!!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편지)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꼭 달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슈퍼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래에셋대우 매도 실현, 주가 전망, 증권 1등주 (Feat. 소소한 수익)


오늘의 투자 삼성 전자 배당금 입금! 아기 배당금 수익


2020.04.23 4월 배당금 총결산, 배당주는 좋은가? 나쁜가?


2020.04.21 오늘의 투자 내역 천연가스 선물 ETN 레버리지, 앞으로 오를까?


2020.04.16 오늘의 투자내역 현대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