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수동적 소득(Passive income)

2020.04.14 애드센스 등록 첫 실패, 애드고시 탈락의 고배... 해결방법은?

Super문 2020. 4. 14. 2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약 1달 차.

저는 2020년 4월 1일에 애드센스 등록을 신청하였었는데, 정말 길고 긴 기다림 끝에

약 2주정도 딱 맞춰서 지난 오늘,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네요.

정말 매일매일 기다렸는데... 아쉬운 결과이긴 합니다만...하하


아마 다른 분들을 보면 2~3일, 일주일 내에 등록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

심사 기간이 늘어날 수록, 14일에 가까워질수록

제 생각에는 탈락을 맞을 확률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등록을 통한 부수입 창출을 목표로

달려가고 계실거라 생각 되는데요.


저의 첫번째 목표는 블로그로 월 10만원 수익을 창출해내는 것입니다. 과연, 언제쯤 가능하게 될까요??


일단, 이번 저의 블로그의 탈락 이유는 다행히 무한 루프는 아니고

컨텐츠 부족 현상이네요.!! 





제 생각도 아직은 제 블로그에 컨텐츠가 부족하고, 정체성이 명확화 되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만...


요즘에는 뭔가 저와 같은 길을 가고 있는 분들께 많이 배우고 싶어서, 다른 블로그들도 많이 방문하고 했는데요. 최근에 제가 자주 보고 있는 버핏. Jr님의 글중에 저와 같은 <콘텐츠 부족>에 관한 글이 있어서 이번에는 그 글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해보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해결책 1번, 양질의 글을 더 많이 쓰기.


컨셉은 저의 재무적 성장을 보여드리는 것이고 성장 과정을 보여주는 것과 함께 그에 대한 정보를 모두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게 목표입니다. 뭐.. 하루아침에 될거라고 생각치는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 승선을 하면 승선을 하면서 느낀 사항들... 발전할 거리들... 그런 것들도 많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1일 1포스팅은 승선을 해서도 계속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


해결책 2번, 방문한 사람들이 다른 글들도 보도록 유도해야 한다.


아하,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은 부분인데, 버핏님께서 저를 깨우쳐 주셨네요ㅎㅎ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조금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노력도 필요할 것 같구요..


해결책 3번, 다른 좋은 블로그들을 따라 배워보자.


이 3번은 제가 최근에 들어와서 생각을 바꾸고 시도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처음 시작했을 떄는 독불장군처럼 그냥 막 글을 써댔었는데요.. 요새는 다른 블로거분들의 글도 많이 보고 또 그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같은 목표를 가지고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자 하시는 분들... 이미 이루신 분들도 많겠지만, 그분들의 정보를 모으고 모으고 하나씩 적용해 갈 수 있다면 나중에는 엄청나게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에 또, 애드고시에 합격하면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그때까지 모두들 열심히 같이 달려 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