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사 (해운,항만,선박,바다 소식)

항해사 라이프, 백종원 라면땅 전자레인지 이용해서 만들기!

Super문 2020. 9. 14. 1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은 항해사 라이프 제 2탄으로 백종원 라면땅 을 만들어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저희배가 약 1.5개월 정도 항구에 못들어가면서 부식 창고가 거덜나고 있습니다.. 덜덜

그리고 배에는 본드(bond)라는 매점 창고가 있는데요. 이 매점에 있는 과자도 전부다 바닥나버렸어요.




배에 있는 식당은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결국 종종 라면을 부셔먹다가 라면땅이 생각나서 백종원 라면땅

을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백종원사장님은 제가 정말 존경하는 분이시고 죽기전에 꼭 만나뵙고 죽을겁니다. 하하 원래 버전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배에는 에어프라이가없다보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라면, 설탕, 라면스프, 마요네즈입니다.





처음에 라면을 잘게 부순 뒤에 설탕을 마구 뿌려줍니다.

그리고 그위에 마요네즈를 뿌려주십니다. 저는 싱가폴에서 구매한 요 마요네즈를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면스프를 약간 뿌려주고(많이 뿌리면 너무 짭니다.) 기본세팅이 끝납니다.


그리고 이제는 누가누가 바삭하게 잘만드냐 싸움이죠.

저는 약, 30초씩 4-5번 돌려줬는데요. 한번에 돌리면 설탕이 타버립니다.



결국 요렇게 완성했습니다. 약간, 더잘꾸으면 더맛있을것같은데요 신기하게도 단+짠에 크리스피소스맛도 나면서 고칼로리의 맛있는 간식이 탄생합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고 종종 해먹을 생각입니다. 다음에도 승선생활 중 간단한 요리와 간식에 대해 보여드리는 시간을 가가져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슈퍼문이었습니다. 역시 백종원님의 요리법은 우주최강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간식 필요한 분들에게 강추!


<다른 항해사 라이프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라이프 1탄 -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항해사의 일상, 맛있는 커피

728x90
반응형
1 2 3 4 5 6 7 8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