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여행

부산 남포동 호텔 밸류호텔월드와이드 호텔추천 및 이용 후기

Super문 2020. 5. 25. 2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이제 슬슬 배를 나갈 때가 다되어 출근준비(뭐 할건없지만 거의 마음에 준비이죠 하하;)도 하고 교육도 듣고하느라 한주가 금방갔습니다. 요번주는 간만에 부산에 가게되어 항상 묵는 호텔에 3박을 머물렀네요!!

바로, 남포동 쪽의 밸류 호텔입니다.

위치는 영도대교 건너에 바로 위치해 있고 남포동 및 남포롯데백화점 도보 2~3분 거리라 아주 좋은 위치입니다.

그리고 지은지도 얼마 안됬었습니다. 2~3년?
제가 처음 지었을때부터 계속 이용했던 곳이거든요!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프론트분들도 친절하시고
특히 간단하게 운동할 수 있는 헬스장도 구비되어 있어! 호캉스 중에는 항상 운동을 해야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만점입니다!(이번에는 한번도 안했군요..ㅜ)




방은 스탠다드 트윈룸 12층 이었습니다. 저희는 항상 영도항쪽이 보이는 항구뷰를 주셔서 오션뷰가 아닌방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방 자체가 비즈니스 호텔인데도 불구 좁지않고 탁자랑 의자까지 놓여있어 항구를 보면서 놀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항상 부산에 오면 이용하지요! 특히, 부산 놀러오시는 분들은 남포동이랑 자갈치시장, 태종대는 꼭가실태니 하루는 이곳을 이용해보는게 좋겠죠?

화장실에는 욕조도있습니다! 그리고 치약,칫솔도 일회용이 놓여 있어 아주 편했고, 프론트에 달라고 하면 면도기도 주셨네요ㅎㅎ

아 가격은 저는 회사 특가로 55000에 이용했는데요. 야놀자에 보면 보통 6만원 정도 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조식뷔페를 안하고 카페에서 브런치로 대체하더라구요. 여기 사실 조식 맛집인데..

조식 가격은 1인 5천원
2인 15000 추가되었습니다.


조식은 맛있었지만 한번먹기좋은정도 하하;
다음에 또 조식뷔페를 먹고 싶네요.
침대도 아주 푹신하고 좋아서
이번에 잘 쉬다 왔습니다.

또 좋은 호텔들은 좋은 후기로
별로인 호텔들은 별로인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아마 이제 한 6개월간은 호텔이용할일이 없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