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여행

제주도 호텔 추천 코업 시티 호텔 하버뷰 패밀리 트윈룸 리뷰 오션뷰 강추

Super문 2020. 5. 16. 23: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이번 주에는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항공가가 아주 씬나도록 저렴하더라구요.

김포에서 제주까지 왕복 4만원에 하하; 제가 추구하고 있는 가성비 여행에 아주 잘 맞길래, 금방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간 것은 3년 만인데. 그리고 어렸을때도 많이 가봤었지만, 이번 제주도에서 새롭게 알게된 점은 우도가 정말 엄청난 멋을

가진 섬이였다는 것이에요. 저는 이제 알았지만, 사람들에게는 한동안 이슈가 되었었는지 오히려 제주도 보다 우도에 사람이 더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하하; 예전에 갔던 보라카이가 생각나는 바다였습니다... 물론, 음식값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비싸구요...ㅠㅠ


아무튼, 각설하고 이번 3박 동안 일부로 3가지 호텔에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PICK이었던 코업 시티호텔 하버뷰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물론, 저는 협찬 그런 거 없습니다. 아직, 2개월이나 지났는데 애드센스 승인도 계속 막혀서 참으로 막막하답니다. 제주도에 가게 되신다면, 이 호텔은 정말 가성비로 끝판왕입니다.


일단, 예약 어플은 야놀자, 프로모션 진행 중이었고 일반 방을 >> 패밀리 트윈 룸(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가격은 4만원. 가격이 가격인지라 그리 기대를 별로 안했었는데요. 차라리 여기를 3박 머물렀다면 어땠을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위치! 저희는 2박 째의 위 호텔을 선택했는데요. 호텔이 서귀포 근처에 있기 때문입니다. 서귀포 근처의 위미항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구요. 




서귀포에서 차로 약 20~25분 정도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도보여행객들이 한 리뷰에는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이용하기가 힘들었다는 평이 있었는데요. 사실 렌트카를 대부분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는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1층에는 편의점(CU)이 들어와있구요. 




들어가자마자 로비가 딱.. 깔끔하고 멋지더라구요.

대신, 주차공간은 조금 작은 것 같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붐비지 않았었는데, 만약 차들이 몰린다면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새거 같다 했더니 2019.04 에 신축된, 만든지 1년밖에 안된 호텔이었네요..! 성산일출봉에 놀러갔더니 성산에도 코업시티 호텔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거기를 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저희 층수는 8층 이었습니다.





방에 들어갔더니..!! 신축이라 깔끔했고, 풍경도 아주 고즈넉하니 좋았습니다.  4만원에 제주도 오션뷰 호텔인데, 이 정도라니! 놀랐습니다 솔직히;

어떤 분들은 방이 좁은 것 같다라는 의견이 있으셨는데, 룸을 업그레이드 해서 그런지 패밀리 트윈형이라 전혀 좁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오션뷰를 정말 좋아하시는 여행객들이라면 그리고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강추! 특히, 커플 여행객들에게도 아주 추천!




화장실은 조금 작은 편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제주도 호텔이 화장실이 작은 것 같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다른 호텔들도 다 그렇더라구요.







숙소에서 차로 5~10분 거리에(한 5km) 남면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식당이랑 마트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배달 시키면 다 오더라구요. 수영장도 있던데, 여름에 이용하면 또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 위미항을 산책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갔을 때는 항만 공사 시즌인지 포크레인이 자꾸 일을 해서(?) 약간의 소음도 있었지만, 가성비는 제주도에서 최고인 호텔인 것 같습니다. 



5월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그리고 가성비 좋은? 신축 오션뷰 코업 시티 호텔 하버뷰 - 서귀포쪽 위미항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장점은 이렇습니다.

 - 2019.04 신축으로 지어져서 깨끗하고 새것같음

 - 오션뷰

 - 저렴한 가격


2. 단점은 이렇습니다.

 - 작은 주차장

 - 도보로는 조금 외딴 곳이어서 접근성이 좋지 않음


제주에 가게되면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 중 하나네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