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부동산 투자

계양 하늘채파크포레 무순위 청약 아파트 소식! 단 1가구만 나온다고? (인천 계양 3기 신도시 바로 옆)

Super문 2021. 6. 23. 15: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와 같이 20-30대이신 분들 중에는 아마 지금과 같은 청약점수가 엄청나게 높아야(65~70점) 당첨될 수 있는 시장에서 당첨확률이 희박하다고 봐야겠죠. 

 

청약 가점 계산기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 내 점수는 얼마?

 

청약 가점 계산기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 내 점수는 얼마?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요즘, 부동산 열기 장난 아니죠? 6월 달 들어서 더욱 매물이 없어지고 전세, 매물가는 동시에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정부의 잘못된 부동산 정책

supermoon94.tistory.com

저도 저의 청약 점수를 계산해봤는데요. 아주 처참했습니다...

그럼 일단, 지금 나오는 로또 청약이다. 뭐 등등 우리랑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지금 새아파트를 살 수 있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알게된 무순위 아파트 청약 입니다.

 

제가 계속해서 무순위 청약 아파트들이 나올 때 마다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이제 또 법이 바뀌면서 무순위 청약은 해당 지역에 있는 무주택 세대주/세대원들만 지원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서울에 나온 것은 서울 사람만. 광주에 나온 것은 광주 사람만. 이런 느낌이죠. 전문가들은 이러한 청약이 과열된 시장에서, 오히려 부적격자들이 많이 발생하고 그러면서 무순위 청약 (온리 추첨제) 아파트들이 종종 나올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무순위 청약 아파트는 계양 하늘채파크포레 입니다.

오늘도 뻔뻔한 복덕방에서 계양 하늘채파크포레 에 대해서 잘 설명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계양은 인천이고 인천 사람 중에서 무주택 세대주,세대원만 지원할 수 있네요. 

입지가 바로 3기 신도시이죠. 또, 제가 투자하고 있는 코오롱글로벌 건설사의 '하늘채'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나온 줍줍 아파트 물량은 겨우 단 1가구! 59C타입! 2021년 4월에 분양을 했고 총 546세대 중 49세대 모집을 했는데 최대 82대 1의 경쟁률이었습니다.

분양가는 약 4억원대이고,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은 입주시점에 305. 입주예정일은 2023년 4월 입니다.

 

6월 28일 무순위 청약이 시작됩니다. 인천 시민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도전해도 좋을 것 같구요!

실거주의무는 없고 전매제한은 소유권이전 등기시까지, 그리고 재당첨 제한은 7년입니다.

계속해서 좋은 무순위 줍줍 아파트 소식이 들려오는데로 공유하겠습니다.

 

<함께 볼만한글>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무순위 청약 떴다! 서울 무주택자라면 추첨 가능!(무순위 줍줍)

 

세종자이이편한세상 줍줍 소식! 6월에 딱 1가구!! 30평대 10억원 아파트가 3억 6천만원!! 무조건 청약하세요! (무순위 청약)

 

보라매 sk뷰 줍줍 13억 아파트가 7억원으로 나온다고? 무조건 청약 해야지!! (부릿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