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3

앨엔에프 주가, 목표가 26만원 대폭 상향! 새로닉스는 상한가! 2차전지주 초강세 전망 (미래에셋증권 리포트)

최근 급격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엘엔에프. 제 2의 에코프로비엠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지속적인 상승하는 모습. 2차 전지 관련주 강세가 나타나면서 9월 24일 대장주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2020년 3월 대비 약 10배 이상. 최근 저점인 9만원 대비 급격하게 상승을 했고, 시가 총액은 6조 6천억원에 달했다. 이렇게 큰 대형주가 하루 20프로씩 쩜상을 하다니... 미래에셋증권에서는 목표 주가를 크게 상향하는 리포트를 발표했는데, 이 내용을 살펴보고자 한다. 결론은 양극재 2차 대규모 수출 시즌이 시작됬으며, 테슬라가 자체 배터리 생산을 위한 밸류체인을 구성 중임에 따라, 이에 대한 최대 수혜주라는 것. 미래에셋증권에서는 향후 SK이노베이션 쪽과 LG엔솔-테슬라 향 양극재 수주에 비중을 두고 있다...

한국가스공사 주가, 목표주가 5만원 상향 리포트 발표 (한국투자증권 리포트)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요즘, 한국가스공사가 의미있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연가스 가격이 2-3년 만에 폭등을 보여주면서, 초강세를 띄고 있는 시장. 제가 약 3.3불대에 본전에 왔을 때 다팔아버렸었는데요. 정말 아쉽습니다. 하지만 또 좋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한천연가스레버리지ETN 여전한 마이너스, 그러나 천연가스 3.5$ 간다! (천연가스 선물 투자) 신한천연가스레버리지ETN 여전한 마이너스, 그러나 천연가스 3.5$ 간다! (천연가스 선물 투자)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랜만에 천연가스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천연가스 가격은 3,0$대를 넘어서면서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마의 3.3$을 뚫지 못하고 계속해서 떨어지는 모습을 보 supermoon94.tistory...

코오롱글로벌 주가, 국내 풍력발전 1위 기업이라고? 풍력발전 리파워링이 다가온다! (DS투자증권 리포트)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저는 코오롱글로벌을 꾸준히 모니터링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코스피/코스닥이 외국인 투매로 인해서 박살이 났다가 다시 재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코스닥 같은 경우에는 엄청난 회복력을 보이면서 빠른 속도로 반등해주고 있는데요. 코오롱글로벌이 거의 20% 정도 급락을 했다가 최근에 7% 급등하면서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투자증권에서는 코오롱글로벌에 관해 신규 리포트를 발간했는데요. 오늘은 이 리포트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규로 40,000원 매수가를 제시하는 BUY리포트를 냈구요. 8.30에는 특징주기사 까지 내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었습니다. 추정된 목표주가는 21년 추정EPS 5,465원에 21년 건설업종 평균 PER 7.4배를 적용해 산정했습니다. 21년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