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앨엔에프 주가, 목표가 26만원 대폭 상향! 새로닉스는 상한가! 2차전지주 초강세 전망 (미래에셋증권 리포트)

Super문 2021. 9. 25. 15:19
728x90
반응형

 최근 급격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엘엔에프.

제 2의 에코프로비엠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지속적인 상승하는 모습. 2차 전지 관련주 강세가 나타나면서 9월 24일 대장주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2020년 3월 대비 약 10배 이상. 최근 저점인 9만원 대비 급격하게 상승을 했고, 시가 총액은 6조 6천억원에 달했다.

이렇게 큰 대형주가 하루 20프로씩 쩜상을 하다니...

미래에셋증권에서는 목표 주가를 크게 상향하는 리포트를 발표했는데, 이 내용을 살펴보고자 한다.

 

 

 

결론은 양극재 2차 대규모 수출 시즌이 시작됬으며, 테슬라가 자체 배터리 생산을 위한 밸류체인을 구성 중임에 따라, 이에 대한 최대 수혜주라는 것.

 

미래에셋증권에서는 향후 SK이노베이션 쪽과 LG엔솔-테슬라 향 양극재 수주에 비중을 두고 있다.

 

무려 2023년 PER 기준을 사용하는데, 포스코케미칼 / 에코프로비엠 대비 저평가되었다는 평가.

 

 

2023년 정도 되어야, 2650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리게 될 것인데, 현재 시가총액은 벌써 6조원을 넘어섰다.

역시, 기대감이란... 확실한 미래에서 오는(전기차 시대) 성장 기대감인 듯...

최근 2차전지주가 엄청나게 강하다... 물론, 반드시 오는 미래이긴 하지만 과도하게 몰리는 경향도 있다..

조만간 또 조정이 오겠지...

 

어쨌든 엘엔에프나 에코프로비엠 같은 좋은 종목을 볼 수 있는 안목을 지녔다면, 꽤 재미있는 수익이 났을 수도 있겠다...

시장에 대한 공부는 지속적으로 해야한다..!

 

에코프로비엔 - 에코프로 이어져서 상승을 보인 것처럼

엘엔이프 - 새로닉스로 이어져서 큰 상승을 보여줌.

 

계속해서 이러한 흐름들이 시장에서 나타나고 있는 듯...

 

<함께 볼만한 글>

알테오젠 주가, 미국 대형 제약사 머크 항암제 키트루다에 알테오젠 기술이 들어갔다고? (현대차증권 리포트)

 

덕산테코피아 주가, 2차 전지 쪽에도 사업을 진출한다고? (키움증권 리포트)

 

에코프로 주가, 적정 주가가 11만원이라고? 왜 상한가를 갔을까? (유안타증권 리포트 에코프로에이치엔 주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