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주식,경제 이슈,부동산)/주식 투자

씨젠 주가, 가파른 상승중! 진단 키트 1200억 공급 계약 하다!

Super문 2021. 4. 15. 15: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젠 주주 슈퍼문입니다.

최근에 씨젠 관련하여 갑자기 좋은 소식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여파로 인한 것인지 씨젠의 상승세가 최근 어마어마 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제가 글을 작성한 뒤에 갑자기 씨젠이 무상 증자를 발표하면서, 20% 상승을 이뤄냈는데요.

조금 더 길게 가져가보려고 했던 종목인데, 너무 갑작스럽게 올라 버려서 오히려 당황스럽더라구요.

 

어찌됬든, 최종 목표는 약 30만원대 주가가 되면, 매도하는 것인데요.

 

그때까지 씨젠 주주로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된다면, 계속해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1차 목표가인 18만원을 돌파해버렸기 때문에, 30만원까지 Holding 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약 80주 정도 매수로 1000만원을 보유하려고 했었는데요.

절반만 매수했는데 갑자기 급등해버리는 바람에...;; 더 매수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씨젠은 최근 이탈리아에 코로나 19 진단키트 1200억원어치를 공급 계약 체결했다고 합니다. 최근 유럽의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죠. 특히, 유럽등의 국가에서는 영국을 제외하면 아직 백신이 많이 접종이 안되고 있고, 전문가들은 약 70~80%가 백신을 접종해야지만이 제대로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씨젠은 이탈리아에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아서, 코로나 19 PCR 진단 시장의 4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기술력을 제대로 입증받은 것 같은데요.

 

씨젠은 이번 입찰 성공으로, 4/1부터 리구리아,토스카나,롬바르디아,베네토주등 이탈리아 17개주에 진단키트 및 추출 시약을 공급한다고 하는데요. 약 715만명 분량의 코로나19 진단 시약을 공급하는 엄청난 규모의 딜이었습니다.

 

제가 씨젠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이유는 이러한 여러 해외판로를 이미 많이 개척한 경험과 그 브랜드명이 많이 알려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분자진단 산업이 발달할 것이라는 점에 있는데요. 앞으로의 씨젠 기업이 어떻게 성장할지 그 귀추를 주목해보아야 하겠네요.

 

 

씨젠은 주가가 많이 하락한 뒤로 월마다 매출 통계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3월 매출이 1285억원이 에상되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가 급증한 수치라고 합니다. 올 1분기 중 최고 실적이라고 하는데요. 확진자가 꾸준하게 발생하면서 계속적으로 씨젠의 진단키트가 잘팔리는 것 같네요.

 

 

씨젠이 계속해서 좋은 제품으로 세계에 수출을 많이 해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많이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주가 상승까지 있으면 땡큐^^ 씨젠에 좋은 소식이 있을 때마다 바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