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오롱글로벌 주가, 신한금융투자 추천주로 등극하다? (토마토티비)

Super문 2021. 7. 25. 2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다시 코오롱글로벌이 긴 조정이 끝나고 조금씩 꿈틀거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는 얼마전에 토마토티비에서 한국가스공사에 관해 평(?)하는 영상을 공유드린 적이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 주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평가된 기업입니다(토마토티비 유튜브)

 

한국가스공사 주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평가된 기업입니다(토마토티비 유튜브)

 안녕하세요. 한국가스공사 주주 슈퍼문입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일단, 한국주식은 한국가스공사 / 코오롱글로벌 / GS리테일 / 현대모비스(소액 테스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한국가스공사는

supermoon94.tistory.com

 

이번에는 토마토티비에서 코오롱글로벌 관련한 이야기가 나와서 한번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역시 참고만할 뿐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는 자신의 판단으로 꼭 하시기를 바랍니다.

 

(4) 마켓뷰 추천주: 코오롱글로벌(003070) - YouTube

신한금융투자의 심병재 차장님이었는데요. 얼마전에 교보증권에서 코오롱글로벌을 중소 건설주 중 Top pick으로 꼽은 리포트를 발간해서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신한금융투자에서도 비슷한 뷰를 가지고 있나 봅니다.

코오롱글로벌 주가, 교보증권 중소형 중 건설사 TOP PICK! (코오롱글로벌우)

 

코오롱글로벌 주가, 교보증권 중소형 중 건설사 TOP PICK! (코오롱글로벌우)

 안녕하세요. 슈퍼문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코오롱글로벌 관련 교보증권에서 리포트가 나와서 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코오롱글로벌을 계속 들고 가고 있는데요. 약 +30%까지 갔다가 다

supermoon94.tistory.com

 

목표가를 28,000원으로 제시하고 계시는데요. 현재 주가는 약 25,000원 대. 약 12%의 상승률로 계산. 특별한 내용은 없었지만, 신한금융투자 쪽에서도 코오롱글로벌을 좋게 보고 있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자신있게 차장님이 나오셔서 추천주라고 말할정도니... 오히려 이런 것을 더 경계해야되나.. 라는 생각도 들지만, 어찌됬든 코오롱글로벌은 건설사 중 크게 저평가되어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평가만 제대로 받을 수 있다면 상승모멘텀이 있을 것이라 판단되네요.

 

28,000원이면 차트 상 딱 지난 고점수준이네요. 코오롱글로벌은 장중에는 3만원을 넘어선적이 있었지만 금방 다시 되돌아왔고, 실제 종가로는 28,000원이 전고점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까지 상승하게 되면 아마 저항을 크게 받을 것 같은데요. 어찌됬든 저는 결국에는 저 고점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관, 외국인들도 슬슬 다시 매집하는 모습. 조만간 다시 한번 크게 상승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

 

<함께 볼만한 글>

유니드 주가, 왜 상한가를 갔을까? 세계 탄산칼륨 1위 기업이라고? (한화투자증권 리포트)

 

리메드 주가, 전자약 대장주 세계 최초의 기술을 가진 회사라고? (유안타증권 리포트)

 

우림기계 주가, 왜 장 막판에 상한가를 갔을까? (최재형 관련주)

 

728x90
반응형